무색 구두약 :: 생각한대로
반응형




안녕하세요. 오늘부터 생활에 유용한 정보, 특히 새로운 정보 위주로 블로깅을 해 볼까 합니다.


무색 구두약(흰색 구두약, 투명 구두약)

요즘은 신발을 보면 왠지 딱딱해 보이는 구두 대신 편한 신발들을 많이 신는 것 같습니다. 특히나 양복을 입지 않고 출근하는 직장인들의 경우, 굳이 격식을 차려 구두를 신는 것보다 발이 편하고 신기도 편한 신발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.

 

[말표산업]말표스폰지(Sponge)구두약2.5gx2개

COUPANG

www.coupang.com


그런데 신발을 보면 검은색뿐만 아니라 컬러들이 매우 다양해 검은색과 갈색의 구두약만 있는 종래의 구두약으로는 관리하기 쉽지 않습니다.

저도 얼마 전 발이 편한 기능성 신발 전문업체에서 만든 신발을 하나 샀는데 발이 너무 편하고 좋은데, 구두약으로는 닦을 수 없어 어떻게 유지보수를 할지 고민하고 있던차에 말입니다.

그러다가 오늘 검은 구두 약이 필요해서 마트에 사러 갔는데, 눈에 확~들어오는 구두약이 있었습니다. 바로 요런 것을 발견했답니다.


 

무색 구두약. 모든 색상 사용 가능

반응형


위에 적혀 있다시피 모든 색상에 사용 가능하고요, 광택과 보혁, 즉 가죽을 보호해서 오래도록 낡지 않게 유지시켜 주는 효과가 있고, 또 방수효과도 있어서 비 오는 날도 안심할 수가 있어 좋겠네요. 어, 이거 광고 아닌데, 본의 아니게 광고 비슷하게 돼 버려 멀쓱하군요.

저도 오늘 처음 사용해 보려고 얼마 전에 산 기능성 신발을 닦아 보았는데요, 괜찮을 까 모르겠어요. 아래 사진은 바로 저 무색투명(흰색?) 구두약으로 사용닦은 모습입니다.



 

무색 투명 구두약으로 닦은 모습

 


아, 깜박했군요. Before & After로 해야 하는 건데, After만 있으니 비교가 안되네요...ㅠ. 아무튼 이전보다 확실히 깨끗해졌습니다. 좀 더 지나 보면 달라질까 모르겠지만 일단은 뭐라 할까, 진한 부분은 좀 더 진해 지고 연한 부분은 약간 어두워진 느낌이네요.

생긴 건 요렇게 생겼고요, 플라스틱 캡을 열면 스펀지가 붙어 있는데 스폰지 부분으로 쓱~싹 닦으면 됩니다. 사용하기 편하고 가죽을 보호하고 방수가 된다니 신발 관리는 끝판왕 아닌가요? 아, 광택도 나네요.

가격은 3,150원이니 일반 검은 구두약보다는 두배 정도 비쌉니다. 스펀지 안에서 뭔가 액체가 나오는 것 같은데 얼마나 오래 사용할지는 모르겠네요.

 

무색 투명 구두약

 


사용방법 이 뒷면에 적혀 있네요. 먼저 먼지를 다른 구두약 안 묻은 솔이나 헝겊으로 닦아 낸 다음 무색 구두약으로 살짝살짝 닦아 주니 뭔가 좀 진해지면서 광택이 입혀지는 것 같습니다.

제 신발처럼 다양한 컬러의 신발을 가지고 계신 분은 매일 헝겊으로 닦아도 며칠은 괜찮겠지만 장기적으로 가죽을 보호하고 방수효과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 구두약 하나 정도는 집에 챙겨 놓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. 아, 어디 여행 갈 때도 캡이 닫힌 채로 여행가방에 쏙~넣어 가시면 됩니다.

이번엔 생활정보, 다양한 컬러 신발 관리를 위한 팁을 준비해 봤습니다. 그럼,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, 휴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.



Mansur

 

 

 

반응형

'생활 > 일상생활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쿠팡파트너스 어떻게 하는 거지?  (0) 2021.04.16
짜먹는 쌈장  (0) 2020.06.21
장병내일준비적금  (0) 2020.06.04
폐기름 처리 등  (0) 2020.06.03
사회복무요원 포털  (0) 2020.06.02

+ Recent posts